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Funny|2022. 12. 17. 12:21

 

MBN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버린 불타는 트롯맨이 첫 방송부터 터졌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기존 MBN 예능 프로 시청률의 2배를 가뿐히 넘긴 것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초특급 트롯 오디션에 열기가 활활 타올랐는데요. 이 기세를 몰아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투표방법은 본문 하단 내용을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에 관심이 집중된 것은 바로 오픈 상금제였습니다.

 

역대급 상금 방식에 대표단들은 환호했고, ‘상금통’에 3억 원의 기본 상금이 쏟아지는 역대급 오프닝에 기립박수를 터트렸습니다.

 

 

최초로 시작 되는 오픈 상금제는 제한이 없는 ‘무제한 증액’ 방식으로 대표단의 버튼 하나당 10만 원이 적립되며 13개 버튼이 다 눌러진 ‘올인’의 경우 그 두 배인 ‘260만 원’이 적립 됩니다.

 

첫회 방송부터 탄탄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등장하여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1회차 때 8.3%에서 2회차 때는 최고 시청률 13.4%, 전국 시청률 11.8%로 수직 상승하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우승 상금이 4억을 돌파한 가운데, 예심 TOP가 발표되자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황영웅, 신성, 박민수가 예심 TOP3에 오르며 트롯 영웅 자리를 예약한 가운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45명의 명단 역시 발표됐습니다.

 

 

또한 2회 차 방송종료와 함께 우승의 향방을 가로지를 불타는 트롯맨 대국민 응원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우앱이나 네이버앱 또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페이지로 이동!

 

2. 투표 라이브 화면 우측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

 

 

3. 키워주고 싶은 7팀의 트롯맨에게 투표하기!

 

 

ID 당 하루 한 번 투표 가능하니 지금 바로 당신의 트롯맨에게 투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