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V.good tip|2019. 9. 8. 20:00

 

씨티은행은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금융기관이며 아시아에 진출한지 110년 이상이 되었고,한국에서는 1967년에 시작하여 50년이상이 되었습니다. 글로벌 경험과 선진 금융 노하우를 활용해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와 고객중심경영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는 은행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즘에는 은행을 직접 방문하기보다는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은행거래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고연령이어도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이다보니 보안만 철저하게 된다면 누구나 이용할수가 있는것이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뱅킹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점에 내방하시어 한번만 등록해 놓으시면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굉장히 편리하게 은행거래를 할 수 있으니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은행에 가셔서 최초 한번 인터넷뱅킹 신청을 해주셔야하는데요, 본인이 직접 방문하시면 되고 신분증과 통장을 가지고 가셔서 직원을 통해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을 완료하였으면 PC로 등록을 해줘야하는데요, 인터넷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창에 한국씨티은행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하면 공식사이트가 상단에 보입니다.

 

 

클릭해서 접속을합니다. 바로 은행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메인화면에서 한국씨티은행인터넷뱅킹 이라는 단어는 바로 찾을수가 없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로그인 바로 아래 보이느 공인인증센터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은행에서 신청한 인터넷뱅킹을 등록하는 절차가 바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하기에 모든 은행 사이트에서는 해당메뉴를 통해 진행을한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인터넷은 보안이 중요한것 알고 계시죠? 금융거래를 하는 PC는 더욱 중요합니다. 한국씨티은행 사이트는 보안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공인인증센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도록 팝업이 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설치할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설치 되어 있는 프로그램만 선택해서 설치를 하셔도 되고, 아래 통합설치를 누르셔도 무방합니다. 안전한 거래를 하기위한 절차이니 인내심을 갖고 진행해주세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완료하고 나면 인증서신규발급/재발급에서 개인용을 클릭합니다. 한국씨티은행 계좌정보와 앞으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PC에서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준비는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인터넷뱅킹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지점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88-7000으로 문의하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