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후기 효과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2023. 6. 4. 21:09

나이가 들면서 하나둘씩 늘어가는 주름에 최근에는 기미까지 늘어나면서  화장으로 커버하기 벅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샵에 가서 비싼 돈 들여 관리를 받아도 얼마 못가는것 같아 고민이 깊었는데요.

 

그래서 생각한게 화장품을 바꿔보자였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화장품도 저가의 보급형 제품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항상 들었는데요.

 

여기저기 알아보다 고혼진이라는 제품에 강한 호기심이 들었습니다. 워낙 광고가 신비주의기도 했고 모델도 몇 년간 김민정씨가 계속 하고 있었죠. 아무리 연예인이라곤 하지만 나이에 비해 월등히 동안이고 피부도 좋잖아요.

 

그래서 고혼진 제품을 알아봤는데 어딜봐도 가격은 나와있지 않더군요. 다른 프리미엄급 제품처럼 본사상담을 통해서만 판매한다는게 이유였고 저도 어디서 사야되나 고민했는데요. 

 

결국은 어디에서 구입하던지 다 비슷비슷 했습니다. 단 행사기간처럼 추가 증정이벤트를 할 때를 적극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에 대한 가격은 제가 그랬던것처럼 궁금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 대략적인 가격을 남겨봅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가격

 

30만원 대 가격입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가격

 

10만원 대 가격입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마스크 가격

 

한 장당 5천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최근 추가된 이지스 선블록과 뉴트리션 버블 폼 클렌징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곧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울 경우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고혼진 세트는 모공개선, 피부탄력, 기매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피부노화 및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답게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핵심원료인 쉐어버터, 카카오추출물, 연꽃수, 석류, 작약, 호박 외에도 로즈마리, 카프리릭 성분이 큰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같은 기간동안 카프릴릭을 바른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피부 변화의 차이가 크다는 실험 결과가 나오기도했습니다. 또한 피부에 잘 흡수 될 수 있게 특별 공법을 사용해서 제작된 것도 효과를 높이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도 사용하면서 사용하면서 점차 주름이 옅어지고 기미가 개선되는 효과에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어차피 무료 상담이니까 상담받아 보시는것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