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카카오뱅크와 함께

V.good tip|2020. 4. 17. 23:00

 

돈버는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요즘같은 경기불황속에서는 어떻게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더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지만 매월 받는 급여말고도 돈을 더 벌수 있는건 없을까하고 생각을하게 되는데요, 유독 관심이 가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식전문가도 아니고 1도 관심이 없던 사람인데요, 다름 아닌 요즘 인기 있는 비대면주식계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에 가거나 ATM기기를 통해 입출금을하거나 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죠, 은행에 언제 갔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은행에 가지 않아도 통장을 만들수 있고 모바일앱으로 금융거래를 하는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활용도가 높아서 카카오뱅크를 자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어느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대면 주식계좌라는걸 보게 되었습니다. 



비대면이라는 단어를 보자마자 편리하겠다는 생각부터 들어서 읽어보니 한국투자증권 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도 무료로 받을수 있는 이벤트였어요. 


 

한국투자증권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에요,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드는겁니다. 이벤트 내용은 최대 100만원 시가의 주식도 받을수 있다는거랍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을 하고 나서 주식을 랜덤으로 뽑는거라서 나름 흥미롭더라구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저와같이 아주 손쉽게 비대면계좌개설을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 로그인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고 계좌개설 신청을 하게 되면 잠시후에 가입이 되었다는 알림톡이 발송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이 완료 되었다는 메시지에 계좌번호가 나와 있는데요, 앞으로 사용하게될 번호이니 기억을 해주세요. 


한국투자증권 모바일앱을 설치해야 주식뽑기 이벤트를 참여할수가 있어요. 간단하게 무료로 설치를 하고 나서 계좌확인을 위해 인증을 한번 더 해줍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을 하면 받게 되는 국내 대표기업 주식은 LG전자,CJ,GS건설 등 KOSPI 200종목 중에서 1주이기 때문에 관심이 안갈수가 없더라구요.

 

주식을 잘 모르긴해도 일단 대표기업 주식이라고 하니 솔깃하고 랜덤추출을 할때 이왕이면 좋은걸 뽑았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인증까지 모두 완료하고 난 이후에 이벤트 페이지로 가서 랜덤뽑기를 하였는데요, 저는 코오롱인더스트리가 나왔습니다. 

 

현재기준으로 마이너스 수익률은 아니지만, 거래를 해보고 싶어도 아직 몰라도 너무 모르는 상태라 공부를 하고 거래에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로 한거라서 국내 주식 위탁거래수수료가 평생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식을 전혀 모르는 사람이 대세에 맞춰 가려고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을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만들어 보았는데요, 현재 이벤트 기간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평생 몰랐을 주식의 세계에 이렇게라도 발을 살짝 들여 놓게 될테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