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V.good tip|2020. 4. 18. 11:55

 

미스터트롯을 열혈 시청하면서 이거 끝나면 무슨낙으로 살까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사랑의콜센타라는 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 못지 않게 너무 재미있게 방송을 보고 있네요. 


임영웅 노래모음

또한 여기저기 예능프로에서 활약을 하고 있어서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재방송뿐만 아니라 TV를 틀면 자주 볼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이전에 방송했던 미스트롯때도 많은분들에게 인기를 얻었었는데 미스터트롯은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대단한 열풍을 몰고 왔어요. 

 

트롯이라는 장르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이라는 방송을 보면서 트롯 노래듣기에 아주 푹빠져버린 1인인데요, 


임영웅 노래모음

노래 경연 프로그램이었으니 노래실력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니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예선때부터 눈에 띄었던 임영웅은 출연자들도 예상했던 우승후보였어요. 돋보적인 노래실력으로 결국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했습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매 경연마다 임영웅이 부르는 노래가 심금을 울리고 어쩜 이렇게 노래를 잘하나 신기했었는데요, 알고보니 수년간 보이지 않는곳에서 활동하며 탄탄하게 기본기를 다지고 실력을 쌓아와서 우승을 안하면 이상할 정도였더라구요.


임영웅 노래모음

 

이미 트롯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가수였어요. 영웅시대라는 팬클럽도 있고, 유투브채널 임영웅TV도 있답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TV 채널에 가면 임영웅 노래모음이 있어서 실컷 들을수가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경연때 불렀던 노래들을 몇년전에 임영웅 커버곡으로 불렀던 노래들이 많이 있어요. 


임영웅 노래모음

경연때 들었던 곡중에서 바램, 보라빛엽서 등 들을수 있어요. 그 외에도 미스터트롯의 맛과 사랑의콜센타에서 불렀던 노래들도 다 들어볼수 있답니다.

 

미스터트롯 경연때 차분한 노래들만 불러서 빠른곡은 어색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워낙 실력자이다보니 장르불문하고 못하는 노래가 없습니다. 트로트도 맛깔나게 잘 부르지만 임영웅 노래모음을 들어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임영웅 노래모음

지난 방송때 사랑의콜센타에서는 데스파시토(Despacito)를 불러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곡 역시 커버곡으로 불렀던 노래였던걸 알수 있습니다. 곡을 신청한 팬은 이미 알고 신청을 했던거죠.


임영웅 노래모음

요즘에는 각종 예능활동과 광고섭외 1순위로 너무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인데요, 예정대로라면 콘서트가 예정이어서 한창 준비를 하고 있을텐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조금 미뤄지고 있는것 같아요.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 노래를 많이 듣고 싶은데, 노래를 들을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임영웅 노래모음으로나마 위안을 삼아서 무한반복 듣기를 해야겠어요. 


임영웅 노래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