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0초만에 바로 까는방법

Life tips|2019. 8. 10. 09:08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

 

카카오톡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국민 메신저입니다. 1:1 채팅은 물론 그룹채팅, 영상통화를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파일을 전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기능을 PC버전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도 카카오톡 PC버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받으려면 약 50메가 정도되는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2

 

카카오톡 PC버전은 윈도우버전과 맥OS를 각각 지원하기 때문에 본인 PC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해줘야 하는데요 왠만한 OS는 전부 적용가능 하니 다운받아 설치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아래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해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3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8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을 PC에 다운받았다면 아래와 같은 설치파일이 보일건데요 바로 클릭을 해주면 언어설정과 함께 설치가 시작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4

설치 되는시간은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나 보통 10초~30초 정도면 설치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탕화면 바로가기와 같은 기본적인 설정만 해주면 그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설치가 되니 특별히 세팅해 줄 필요가 없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5

카카오톡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어 이용자들이 다른 메신저보다 많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톡 초창기 버전만 하더라도 해외에서 보이스톡 음성통화를 하면 자주 끊어지고 통화음질도 안좋았지만 요즘은 전화보다도 음질이 좋아 놀랄때도 있습니다. 와이파이가 아주 약한곳에서도 다른 어플을 실행하는데는 애를 먹지만 카카오톡 채팅은 잘 되는 경우도 많아 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6


카카오톡이 국민 메신저가 될 수 있었던 또 하나의 요인은 바로 카카오프렌즈 라고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인데요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오는 외국인 친구들도 있어 가끔 선물해 주면 엄청 좋아한답니다. 이처럼 카카오톡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이 찾는 메신저라는 점이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대단하기도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7

 

012345678910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