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 바로가기

V.good tip|2019. 9. 24. 23:38

 

 

꼬망세라는 잡지는 저도 접해 본적이 있는데요, 유아교육관련 종사자분들에게는 모르는게 이상한 유명한 사이트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유아교육관련자료, 쇼핑몰, 구인구직등 한번에 볼 수 있는 꼬망세 사이트인데요, 유용한 자료들을 모아 놓은곳이라 아이를 키우는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어떤것들을 다루고 있는지 꼬망세 사이트의 내용과 그리고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포털에서 '꼬망세바로가기'라고 검색을 하면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쉽게 들어갈 수가 있어요. 먼저 사이트로 들어가서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메인 화면부터 유아교육관련 내용을 다루고 있음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교육자료와 여러가지 프로그램등을 제공하고 있는것이 아마도 꼬망세사이트를 이용하는 목적이 가장 클것입니다.

 

 

세부적으로 보려면 위에 꼬망세 검색창 아래에 있는 목록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수업관련 어린이집, 유치원을 운영하는 분들을 위한 계획안과 교수자료,활동에 필요한 여러가지 프로그램과 평가인증관련 자료 그리고 평생교육원까지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관련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고 활동을 하죠. 활성화가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증명이 되는것은 바로 커뮤니티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꼬망세 커뮤니티 메뉴는 하루에도 몇건씩 올라오는 글과 댓글이 많은분들이 유아교육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있음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꼬망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어서 만들기재료,문구사무용품,행사용품등을 확인할수 있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교육관련 사이트인만큼 구인구직은 또한 연관이 없을수 없겠죠? 꼬망세 구인구직 메뉴가 따로 있어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거나 인재를 필요로 하는 분들은 채용정보를 한눈에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자주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꼬망세 바로가기를 해놓으면 보다 빠르게 접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수가 있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세요. 새로만들기를 선택하면 바로가기(S)가 보입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를 추가할 사이트를 입력할 수 있는 빈칸이 있습니다.

 

 

꼬망세 사이트가 열려있다면 그 화면의 주소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Ctrl+C)해서 빈칸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할수가 있는 빈칸이 나옵니다. 너는 꼬망세 바로가기 라고 입력을 했습니다. 알아보기 편한 이름을 자유롭게 입력하시면 되고 아래 마침을 눌러주면 바탕화면에 꼬망세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꼬망세에서 제공하는 교육자료는 정기구독을 하게 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수가 있는데요, 종합적인 교육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정기구독을 통해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전문적인 유아교육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꼬망세 사이트와 바로가기 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는데요, 교육관련 종사하시는분 그리고 자녀를 키우시는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이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꼬망세 바로가기

 

 

012345678910111213141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