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또 사러가야지

Life tips|2019. 10. 8. 00:17

 

출근길과 퇴근길이 더욱 힘들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월요일 퇴근길이면 항상 로또를 사는데요, 로또를 사고나면 마음의 위안을 얻는 느낌이 드는걸 보면 중독이지 싶습니다.

 

지난주에 구매한 879회 로또는 역시나 당첨이 되지 않았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꽝인것 알고 계시죠? 로또를 구매해보신 분들은 당연히 알고 계실겁니다.  

 

 

매번 그렇지만, 1등 당첨자가 나올때 마다 정말 부럽습니다. 당첨번호 6개가 일치해야 1등 상금을 거머쥘 수가 있는데, 정말 대단한 행운인것 같습니다. 나름 로또를 분석해 보면서 매주 게임을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저는 그정도는 아니고 재미삼아, 일주일을 조금이나마 버텨보기 위해 구매를 한답니다.

 

 

로또는 처음 구매를 해보시거나 가끔 구매하시는분들은 로또 당첨번호가 어떻게 일치해야 당첨이 되는건지 헷갈리실수가 있는데요,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꽝, 3개부터 상금이 있습니다. 저도 3개의 번호가 일치한적은 그래도 가끔 있었답니다. 본전은 한거니 기분은 아주 좋습니다. 3개 이상 맞아본적은 단 한번도 없었네요.

 

 

로또 당첨번호 3개 맞으면 복권판매점으로 가서 5게임으로 교환하거나 농협은행 각 지점으로 방문해서 현금 5천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결과가 나오면 어디서 구매를 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로또명당이라고 불리워지기도하죠. 로또 사이트에 가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수동이 대세라는 말이 틀리지 않은것 같습니다. 번호 5개 일치하고, 보너스번호까지 맞으면 2등인 당첨자수는 많은데 번호 1개 차이로 어마어마한 금액이 차이가 나죠, 2등 당첨자는 어떤 기분일까요? 1등 놓친 기분에 속이 상하겠지만, 저는 4등이라도 좀 당첨되고 싶네요.

 

 

4등은 로또 당첨번호가 4개 일치해야 합니다. 당첨금액은 5만원입니다.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꽝인데, 2개를 더 맞힌다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매주 구입을 하는것 같습니다.

 

 

4등까지는 금액이 정해져 있고 3등부터는 한 주의 판매량에 따라 복권기금 누적액이 달라져서 1~3등까지 당첨금액이 달라지게 되는것입니다. 878회,879회 로또 당첨자처럼 1등이 적을수록 수령하는 금액이 커지는 것처럼요.

 

 

다음주 로또를 구입했으니, 기대감에 한주를 보낼텐데요 이번에도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속상할것 같네요. 그럼 월요일에 또 구입을 하겠죠?

로또 구입을 하시는 모든 분들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