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쇼핑여기

V.good tip|2019. 12. 7. 00:37

 

 

직접 상품을 사용하는걸 보여주고 그 물건에 대해서 설명해주면 구매욕구가 더 상승이 되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티비를 보고 있다가 홈쇼핑 방송이 나오면 홀린듯 채널을 멈추게 됩니다. 요즘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필요한 상품을 사기도하지만 홈쇼핑으로 인한 구매는 꾸준하죠.

 

 

수많은 홈쇼핑채널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고 인기가 있는곳은 아무래도 상품의 알맞은 가격과 이벤트 또는 할인등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이용하기도하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는 홈앤쇼핑은 적립금 혜택이 좋아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때 가격비교를 해보고 결국에는 이곳에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TV를 시청하다가 리모콘을 통해서 구매를 하거나 전화를해서 주문을하기도 하겠지만 방송을 놓쳤거나 필요시 주문을 할때에는 사이트에 직접 들어와서 쇼핑을 해야겠죠?

 

 

홈앤쇼핑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의 경우에는 바로가기를 해놓으면 보다 더 신속하고 편리하답니다.

아주 간단하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홈앤쇼핑이라고 검색을하면 대표사이트가 바로 확인됩니다. 들어가서 홈앤쇼핑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 관련 단어를 찾아보았지만 알수가 없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간단한 방법이 있으니 그대로 해보세요.

 

 

화면에 아무곳이나 마우스를 올려놓고 우클릭을 하면 위에 화면과 같은 창이 보입니다.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단어가 보이시죠? 눌러줍니다.

 

 

다음 단계는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설정할건지 선택하는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예를 클릭해주세요. 여기까지만하면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아이콘이 생성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죠? 홈앤쇼핑 사이트를 검색하고 찾아 들어와야하는 절차를 생략하고 필요할때 바탕화면에 있는 홈앤쇼핑바로가기 아이콘만 누르면 이동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송으로 볼수 있는 쇼핑이기 때문에 홈쇼핑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알뜰한 쇼핑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홈앤쇼핑바로가기를 원치 않는 분들은 즐겨찾기를 해놓으셔도 되니 왼쪽 상단에 있는 즐겨찾기를 누르시면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적립급 혜택이 많아서 현명하게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홈앤쇼핑모바일 앱에서 이용하시면 즉시할인과 자동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으니 앱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홈앤쇼핑바로가기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알고보니 간단하죠? 이용관련으로 도움을 더 받기 원하시면 홈앤쇼핑 고객센터 1666-111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홈앤쇼핑 바로가기

 

 

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