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

V.good tip|2019. 12. 21. 20:00

 

 

IBK기업은행은 고객의 행복을 최상의 가치로 생각하고 항상 진취적인 모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주주,직원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비전과 금융의 본연적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여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항상 함께하겠다는 비전, 그리고 우리나라 대표 국책은행으로서 공공성과 공익성을 기반으로 국가성장에 기여하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특히 기업뱅킹을 이용하고자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과 개인인터넷뱅킹의 차이점과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업의 업무 여건에 따라서 다수의 사용자가 존재할수 있으며 사용자별로 업무권한, 전결금액지정등 내부통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업무특성에 맞는 결재라인으로 단계를 거쳐 이용할수 있어서 안전합니다.

또한 사용자별로 출금계좌권한을 따로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계좌통합,집금관리 등 다양한 Cash Manament 기능을 제공하여 자금관리  효율성을 증대 시킬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은 모바일결재시스템도 사용할수 있어서 인증매체의 이동성 및 결재자가 부재이더라도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결재가 가능합니다.

 

 

은행에 꼭 방문하지 않아도 사무실에서 업무처리를 하므로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365일 24시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기 때문에 업무효율을 증대 시킬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은행에 방문을 해서 기업인터넷뱅킹 이용계약서및 이용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은행 직원을 통해 등록을 완료한 후에 은행포탈로 접속해서 순서대로 등록을 완료해주면 되는데요,

 

 

기업뱅킹쪽으로 접속을하여 진행할수 있는데 포털에서 기업은행이라고 검색해서 IBK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기업뱅킹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에는 사용자별 인증서를 발급해주면 되는데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인증서발급선택 그리고 인증저장매체를 선택해서 인증서발급을 완료해줍니다.

 

 

그리고 접근정보,인증서암호입력을하고나서 기업정보를 확인합니다. 수정이 필요하면 정정까지하고 이용자 정보를 마지막으로 입력하면 최종 인증서발급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준비가 완료가 됩니다.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업무효율 증대를 위해 꼭 등록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라며 관련내용으로 더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은 가까운 기업은행 영업점으로 방문 또는 고객센터 1566-1566,1588-2588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바로가기

 

 

01234567891011121314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