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 추가혜택 여기!

V.good tip|2020. 1. 9. 00:33

 

이렇게 추운날씨에는 마트에 장보러가는게 참 귀찮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편리하게 배달음식 주문하듯이 요즘에는 인터넷쇼핑으로 장보기를 자주하는편인데요, 식재료를 직접 만져보지 않고 실물로 보지 않고 구매를 한다는것이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지금은 편리함을 넘어서 품질 또한 만족스럽기 때문에 자주 이용을 하고 있답니다.



내가 찾는 물건을 좋은 혜택에 구입하기 위해서 수많은 인터넷쇼핑몰 중에서 정해 놓고 자주 이용하는 곳이 있으실텐데요, 대표적인 대형마트들이 딱 떠오르시지요? 

오늘은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쇼핑몰의 장점은 발품을 팔지 않고 편리하게 물건을 주문하고 추가 혜택까지 챙길수 있다는 점과 마트 휴무일에는 미리 주문해놓고 받기만하면 되니 이보다 편할수는 없지요?

그럼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를 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라고 입력을 하면 홈플러스 온라인으로 되어 있는 대표사이트가 보입니다. 바로 이곳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연초이다보니 이벤트와 쿠폰제공 관련 내용들이 눈에 많이 보여지는데요,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인터넷쇼핑몰들은 구매누적이 되면 쿠폰을 많이 주고 등급별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곳만 고집하는 분들어 많으시죠.



그런데 저같은 경우에는 여러군데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월별 제공되는 쿠폰과 이벤트 혜택들을 눈여겨보고 최대한 알뜰하게 구매를 하는편입니다. 물론 저만의 팁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재구매율을 높이기위해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서도 단골고객을 위한 혜택이 따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등급별 혜택에 추가로 최대할인이 12%나 됩니다. 



매월 제공되는 쿠폰과 인터넷에서 장을 보았을때 추가쿠폰까지 하면 정말 알뜰하게 구매할수 있겠네요. 만약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첫구매 고객이라면 이번달에는 신규고객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혜택을 꼭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홈플러스는 전국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대형마트이다 보니 직접 마트에 가서 장을 볼때도 물건이 정말 많고 구경거리가 가득차 있다고 늘 느꼈었지만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에 접속해서 판매중인 상품들을 쭉 훝어보니 다시한번 홈플러스의 규모를 실감하게 됩니다.



인터넷이 가능한곳이라면 시간과 장소를 제약 받지 않고 장을 볼수 있는 시대를 살고있는데요, 위에 설명해드린 것처럼 PC가 되는 곳에서는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바로가기를 통해 이용하시고 스마트폰에서는 홈플러스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으니 추가적인 혜택들 똑똑하게 챙기면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