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바로가기 접속은 여기서!

V.good tip|2020. 2. 5. 23:56

 

 

2월 초부터 위메프의 생필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증했다는 뉴스를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기피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생필품 뿐만 아니라 집에서 음식을 해 먹을수 있는 식품도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하네요.

 

 

위메프 고객들의 구매가 많이 늘어났다고 하지만 원래 이미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쇼핑몰이죠. 위메프를 이용하다보면 느껴지는게 특가라는 단어가 늘 강조되어서 그런가,

 

 

왠지 위메프에서 구매를 하면 할인을 많이 받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쇼핑할때 가격비교는 필수인것 아시죠?

 

 

위메프를 자주 오게 되는 이유가 할인행사를 많이하고 구매자가 혜택을 잘 찾아서 쇼핑을 할수 있도록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 있답니다.

 

주로 쇼핑을 하실때 위메프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PC나 모바일 모두 이용해 보셨을텐데요, 위메프에 더 빠르게 바로 접속해 쇼핑을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위메프바로가기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포털에서 위메프 바로가기 라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위메프 공식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먼저 크롬을 이용하는 분들의 위메프바로가기 방법은 가장 간단한게 즐겨찾기를 추가해서 이용하는 것인데요, 위메프 쇼핑몰에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오른쪽 위에 별모양을 선택합니다.

 

 

설정을 하게 되면 창을 열었을때  주소입력창 아래쪽에 위메프바로가기를 할수 있는게 생겼습니다. 빠르게 바로 접속을 할 수 있어요.

 

 

위메프 바로가기를 할수 있는 다른방법은 맨위쪽에 즐겨찾기라고 보이는데요, 눌러서 추가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진행해주심 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추가할수 있는데요,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간단하게 위메프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접속을 할수가 있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지요?

 

 

추가로 무엇보다 신속하게 쇼핑을 할수 있는 방법이 위메프 모바일로 이용하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위메프 앱을 설치해서 위메프에 바로접속을 하면 언제 어디서든 쇼핑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인기있는 특가대표 위메프 바로가기로 접속하는 방법을 쉽게 알아 보았는데요, 시간도 아끼고 알뜰하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