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후기 효능 부작용

카테고리 없음|2021. 7. 30. 00:26

ㅣ비아노스 후기 효능 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ㅣ

 

전립선은 방광 아래에 위치하여 요도를 둘러싸고 있는 남성의 생식기관 입니다. 정액을 생성해서 정자의 운동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불과 15~20g 밖에 되지 않은 작은 밤톨 모양의 전립선은 정액의 30%를 차지하는 전립선액을 만드는 기능을 가진 3대 성기관에 속하는 신체 부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중년남성들에게는 전립선염이나 전립선비대증, 전립선암 같은 전립선 질환을 유발하고 통증과 소변장애 그리고 심하면 목숨까지 위협을 하는 두려움의 대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립선 건강을 위한 식품과 전립선 건강을 지켜주는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종합건강검진 비용과 검진항목 미리 알아보기

2년에 한번씩 이맘때쯤이면 종합건강검진을 늘 받아오고 있어서 검진을 받기전에 검진센터를 알아보고 검진전에 건강을 더 신경쓰곤 했었는데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검진을 받는 시기를 조

dodoblanc.tistory.com

 

유방 초음파 검사후기, 비용과 건강보험적용 여부는?

요즘 자꾸 피곤하고 유방 왼쪽이 자꾸 뻐근하면서 불편한 느낌이 있어서 유방 초음파 검사 예약을 했습니다. 친구가 최근에 유방암 진단을 받아서 나도 검진을 받아봐야 겠다는 생각은 했었는

dodoblanc.tistory.com

 

백내장 수술비용 가격, 실비는 적용 되나요?

노화가 시작되면 몸에 변화가 생기는데 특히 안질환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크게 느끼게 됩니다. 노안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중장년층에게 많이 발생하게 되죠. 노안은 수정체가 탄력을 잃게되

dodoblanc.tistory.com

 

전립선 비대증이란

 

60대 이상 남성의 50% 이상에서 경험하게 되는 흔한 질환인 전립선비대증은 생기게 되면 전립선이 압박되어 요도가 좁아져 소변줄기가 가늘어지게 됩니다.

 

 

또한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워 숙면을 하지 못하게 되고 소변 보는 시간이 더 많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증상이 경미하지만 방치하게 되면 방광기능이 회복되지 못하게 되며 신장기능이 저하 됩니다.

 

전립선 비대증에 대해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립선 건강이 걱정된다면 건강기능 식품을 활용하고 좋은 생활습관을 지키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

 

 

전립선 건강기능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비아노스는 건강한 전립선, 지구력, 남성의 건강을 위한 9중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비아노스 효능은 성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유명한 소재인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자주 섭취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기능성 성분 입니다.

 

인체시험을 통해 소변의 유속 잔뇨량이 개선됨을 확인하였고, 배뇨 빈도 개선, 테스토스테론이 증가됨을 확인 하였습니다.

 

옥타코사놀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은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인데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 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진시 까지 운동 시간 향상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 하였습니다.

 

 

비타민B군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만큼 흡수되는 영양소 입니다. 몸이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E

지용성 비타민으로 세포막 유지 및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하루에 비아노스 1개 캡슐로 비타민E 하루섭취량을 100% 섭취하게 됩니다.

 

아연

면역 체계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인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줍니다. 비아노스 1캡슐로 하루 섭취량을 100% 채워 줍니다.

 

 

비아노스 후기

 

실제 후기들을 살펴보면 일주일만에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 잔뇨감이 조금씩 없어져 소변 보러가는 횟수가 줄었다는 후기, 피로감이 확실히 줄었다는 후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확인 됩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개인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약이 아니고 건강기능 식품이다 보니 섭취하는데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고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는 성인남성만 복용을 해야하며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는 전문가와 상의를 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체질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메스껍거나 소화계통이 불편하고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하루 30분 이상 걷기

오래 앉아 있게 되면 혈액순환을 저하 시킵니다. 하루에 30분 이상 걷게 되면 전립선 건강에 많이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영양공급

전립선 건강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 비아노스 같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는 기능성 식품이나 호박씨유, 토마토가 좋습니다.

 

케겔운동

괄약근과 회음부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은 전립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케겔운동은 소변장애 개선도 되며 발기부전 환자의 증상을 75%개선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소변 참지 않기

소변을 참게 되면 방광이나 요도에 염증이 생겨 전립선이 압박을 받게 됩니다. 소변을 참지 않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규칙적인 성생활

성생활을 너무 참게 되면 오히려 전립선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2회 정도 성생활은 적당합니다.

 

비음주,비흡연하기

과음과 흡연은 전체적으로 신체의 노화를 빠르게 진행 시킵니다. 전립선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좌욕하기

기온이 낮으면 골반근육과 요도근육이 과도하게 긴장 되므로 전립선 질환을 가져 오게 됩니다. 전립선은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좌욕을 자주해주는 것이 좋으며 35~40도 물에 배꼽가지 담가 10~20분 정도하면 통증완화에 좋습니다.

 

소식하기

기름진 음식과 과식은 전립선암의 재발율과 사망률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과일이나 야채를 많이 섭취하고 소식을 하는 것이 전립선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회음부 압박하지 않기

자전거, 승마, 오토바이크와 같은 스포츠는 민감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기 때문에 전립선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직접적으로 자극이 안되도록 보호 안장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마음갖기

전립선 질환이 있는 경우 심리적인 위축이 많이 됩니다. 증상을 더욱 악화 시킬 수 있으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아노스 후기 효능 부작용 그리고 좋은 생활습관을 알아 보았습니다. 

 

 

전립선은 남성 골반건강의 중심이 되는 장기 입니다. 전립선에 불편함이 생기면 전혀 창피해 할 필요가 없으며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전립선 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남성건강을 위한 것이니 내용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새싹보리분말 먹는법 하루 섭취량, 파는곳 총정리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새싹 보리란 보리가 싹이튼 후에 7일정도 지난 후에 10~20센치 정도 자라난 1~3개 정도의 잎을 가진 보리의 싹을 말하는데요, 본잎이 나오기전의 어린떡잎 상태를 말합니다.

dodoblanc.tistory.com

 

유채꽃씨유(카놀라유) 효능과 먹는법 알고 혈관건강 지키세요

유채꽃씨유가 무엇인가요? 유채꽃씨유라는 단어는 조금 생소합니다 보이는대로 풀어보면 꽃의 씨앗으로 기름을 낸다는 말인것 같은데 유채꽃과 기름은 잘 매칭이 안되지 않습니다 유채의 씨

dodoblanc.tistory.com

댓글()